소식
묻고답하기
문의분류 기타
이름 백종우
제목 본선진출관련 문의입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벤처창업아이템 경진대회에 대한 심사 결과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하이스쿨리그와 폴리텍리그 본선진출팀이 각각 24팀 내외로 나와 있는데요.
이번 하이스쿨리그에서 8팀이 본선진출을 하게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폴리텍 리그에서는 본선진출팀이 12팀이구요
본선 진출팀이 차이가 이렇게 크게 났던 이유가 궁금한데요 하이스쿨리그 본선 진출팀이 24팀 내외에서 8팀으로 줄고
폴리텍리그 진출팀이 24팀 내외에서 12팀으로 줄여서 뽑았던 기준이 궁금합니다.
예선진출관련 서류에서도 폴리텍리그108팀 과 하이스쿨67팀이 예선 심사를 마쳤는데 폴리텍리그108팀 과 하이스쿨67팀에 대한 정보나 평가된 점수가 공개되어있지 않은점도 궁금합니다.
현재 본선 진출팀 수상 정보가 상세히 올라오는 건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금번 벤처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먼저, 질의해주신 본선진출의 24개 팀은 장려상과 입선 수상팀를 모두 포함한 수이기에 축소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성원에 힘입어 당초보다 전체 시상 수는 추가 확대하였습니다.
모든 대회의 진행은 사정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으며,
아시다시피 현재 전세계가 코로나19의 비상 상황으로 가능한한 대규모의 인원이 참가하는 행사가 지양되고 있습니다.
본선일정이 금번 추석과 이어지는 연휴 이후에 진행되기에 더높은 경각심과 안전대책이 필요합니다.
이에 가능한 상위수상권을 중심으로 최종본선만 실시함을 결정하였고, 장려상과 입선 대상자는 예선 심사 점수의 순위에 따라 선정 발표한 것입니다.
또한, 평가 점수는 기본적으로 공개 불가로 타 참가팀의 점수나 순위를 모두 제공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누구보다 지도하시는 데 많은 열정과 노력을 해주셨기에 팀의 성적이 원하시는 성과가 아니실런지 모르나
점수나 등수로는 평가할 수 없는 학생들의 노고와 정성어린 결과에 박수와 응원을 드립니다.
다른 팀들의 열정과 노고에 대해서도 지도하신 학생들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조금 더 헤아려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첨부화일
처리상태 답변완료
공개여부 공개
수정 삭제 리스트
주소 [21417] 인천광역시 부평구 무네미로 478 
연락처 032-650-6661  
EMAIL kopostartup@naver.com
COPYRIGHT(C) 한국폴리텍대학 ALL RIGHTS RESERVED.